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외출 1] 가평 닭갈비와 쁘띠프랑스
    여기저기 기행문/아이들과 하루 코스 2017. 11. 5. 16: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루이드 입니다.

     

    9월...가열차게 포스팅을 시작하다가 10월을 통째로 날려먹었네요. 바빴습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이제부터는 개별적인 포스팅으로 올리려던...그러나 뭔가 내용이 좀 미흡한듯 해서 못올리고 있던 장소들을 묶어서 한번에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안그러면 영원히 못올릴지도. ㅠ.ㅠ

    오늘은 가평 데이트 or 아이들과 산책하기 좋은 코스를 공유드립니다.
    더불어 한끼 식사를 하기 좋은 숯불닭갈비도 소개해드려요. 뭐 제가 방문한 집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서준이 서언이가 다녀갔다는 집인데요. 뭐 근방의 가게들이 집집마다 맛이나 메뉴 구성이 차이가 있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즉, 아무데나 가셔도 크게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 코스의 기본 구성은 닭갈비 - 프랑스 문화마을인 쁘띠 프랑스 입니다. 하지만 성인 두분의 데이트라면 취향에 따라서 근처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을 다녀오셔도 괜찮은 코스입니다. 

     

    우선, 숯불 닭갈비는 칠오닭갈비를 다녀왔습니다.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은 편이며, 잣막걸리와 곁들여 드셔도 맛있습니다.
    긴 말이 필요있겠습니까? 사진으로 살짝 보시죠. ^^;;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 ★★★☆]

     

      • 볶음식인 춘천닭갈비류가 아닌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 : ★★★★
      • 모자라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음 : ★★★
      • 깔끔하고 넓은 내부 분위기,  ★★★☆

     

     

    [위치정보]

     

      • 가게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68
      • 가게 전화번호 : 031-585-7579

     

     

     

    여기서 식사를 하고 나서 아기가 있는 관계로 주변의 쁘띠프랑스로 이동했습니다.
    런닝맨 및 기타 예능프로그램에도 여러번 나왔던 장소로 프랑스식 테마마을이라고 합니다. 생떽쥐베리관 및 프랑스식 주택 등 여러가지 기념관 및 기프트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그렇게 넓지는 않구요. 아침부터 출발하신다면, 닭갈비-쁘띠프랑스-아침고요수목원 까지 다녀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무리한다면 남이섬까지 추가 할 수도 있을듯 말듯 합니다. 

    아래는 gif 움짤을 등록하는 방법을 최근에 알게되어서 ㅎㅎㅎ
    아래 그림처럼 사진을 찍어줄 수 있는 포토존이 꽤 여러군데 있어서 애기들이 있는 집이라면 한번 가보실만한 것 같습니다. 대신 대상연령대는 조금 낮아지는거죠. ^^;; 성인들의 데이트 코스라면 사실 여기보다는 아침고요수목원으로 가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ㅎㅎ

    가운데 깡민이 얼굴은 합성이 아닙니다. ;;;; 옷은 가만있는데 얼굴만 움직였네요 ;;;;

     

     

    아래는 쁘띠프랑스에서 아코디언을 연주해주셨던 아저씨.... ㅎㅎ

     

     

    [위치정보]

     

      • 가게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 가게 전화번호 : 031-584-8200
      • 홈페이지 : http://www.pfcamp.com

     

     

    안전한 환경에서 다양한 것을 보여주고 싶어서 이런 저런 코스를 잡아서 많이 다니는 편인데요. 
    너무 다니다보니 한 곳을 집중적으로 분석한다던가, 빨리빨리 올린다던가 하는건 힘든편이네요.

    저처럼 이번주는 어디로 가지? 라는 테마에 목마르신 부모님들이 많을 것 같아서
    앞으로 요런쪽으로 묶어서 메뉴를 하나 만들어볼까 합니다. ^^

     

     

    반응형

    댓글